반응형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생긴지 꽤 됐죠? 전 얼마 전에 처음 가 봤어요. 대감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빙수를 좋아하는데 즤 신랑은 아이스크림, 빙수 이 쪽 계열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갈 일이 없었어요. 오복이도 차다는 이유로 빙과류를 먹지 않다 작년부터 조금씩 먹기 시작했거든요. 설빙이 유행한게 저 임신+출산할 즈음이라 정황 상 같이 갈만한 사람이 곁에 없었던 것이 제일 컸죠.


언제 설빙 한 번 가나 했는데 설날에 고등학교 동창 친구들 만나서 소원풀이 했습니다. 역시 친구들뿐이야. ㅋㅋㅋㅋ 오랜만에 미국에서 온 친구가 설빙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썰을 푸는거예요. 한국에 살면서 설빙 못 가 본 1인 여기 있다는 말에 영업시간 종료 1시간 전에 차 몰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설빙과 신메뉴라는 레드벨벳 딸기설빙 냠냠. ㅋㅋㅋㅋㅋㅋㅋ 팥이나 과일 빙수도 취향이지만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콩고물 듬뿍 인절미설빙이랑 딸기 양이 넘사벽이었던 레드벨벳 딸기설빙,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사실 또 가야지! 이런 정도의 강렬한 맛은 아니었어요. 왜냐면 백만년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대화가 너무 즐거웠고 먹거리는 그저 거들 뿐이었으니까요. 유부녀에 환자로 뜻밖의 금주를 하고 있던 터라 새벽까지 같이 달리지 못한 것이 아쉬웠던 그날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