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류가 많은 일본 동전들. 현금을 쓰는 여행자에겐 귀찮은 짐! 얼마 전에 휴대용 약통과 라벨프린터를 활용한 괜찮은 정리법을 찾았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3박4일 열심히 써 보고 그 실사용후기를 들고왔어요!

2018/04/17 - 종류많은 일본동전. 휴대용약통으로 고민해결!


결론은 통했다는 것! 현지 사람들이 "굿 아이디어!", "나이스" 라고 말해줬어요. ㅋㅋㅋ 단점은 500엔으로 확보했던 칸이 실 동전과 크기가 안 맞아 따로 휴대해야 한다는 거예요. 100엔과 10엔 동전이 상대적으로 많이 생겨서 500엔 칸을 서브로 활용하니 좋더군요.


덜그럭 거리는 소리는 1도 안 들렸고요. 지폐 때문에 휴대해야하는 반지갑에 딸린 동전지갑에 500엔이 생기면 넣었고 휴대용 약통 자체도 넣어서 잠그면 타이트하게 맞아들어가더라고요. 빵빵하지만 굳굳. 계산할 때 파워당당했잖아요. ㅋㅋㅋ 일본여행 준비물 1순위입니다. ㅋㅋ 덕분에 동전은 미련없게 거의 안 남기고 썼어요. ㅋㅋㅋ


집에서 굴러다니던 휴대용 약통을 리폼한 것 치고 의외의 성과입니다. ㅋㅋㅋ 못해도 5~6년 어림잡아 10년은 된 구제불능 휴대용 약통이라 요 모델로 사세요! 이렇게 알려드릴 수 없는 것이 아쉬울 지경이에요. 그치만 꿀팁! 인정?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