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 해당 모델(아이폰7)이라서 올해가 가기 전 앙츠(ANTZ) 수원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앙츠가 남경빌딩에서 씨네파크 건물로 옮겼더라고요. 2년전에 지문인식 관련해서 리퍼받을 때와 다른 건물이었어요. 미리 찾아보고 가서 괜츈했어요.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갈랬는데 전 지점 예약할 수 없단 메세지만 떠서 채팅상담까지 했어요. 12시 땡 하고 예약을 시도해도 가능 지점이 없어 일부러 막은건가 화가 나더라고요. 사람이 많아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에효. 그래서 예약 없이 오픈 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ㅋㅋㅋ (앙츠 담당 테크니션의 말론 10시 오픈이라 10시에 자리가 열릴거라네요? 예약 팁입니다. ㅋㅋㅋ)


제가 1등이었어요. ㅋㅋㅋ 10시 오픈인데 1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한 잔 사들고 꼬박 서서 기다렸는데 오픈 전에 벌써 한 25명 줄 섰어요. ㅋㅋㅋ 뒤돌아 볼 때마다 사람이 늘어나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몸이 베베 꼬일 때 쯤 입장했는데 금방 실내가 꽉 차더라고요. 끊임없이 몰려드는 사람들. 거의 배터리 교체 하러 오셨을 듯. 그게 아니라면 올해 12월까진 좀 불편해도 참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다 하루가 다 갈 정도로 사람이 많으니까요.


저는 밖에서 거의 1시간 기다렸지만 1등으로 접수했기 때문에 상태 확인하고 배터리 교체하는 시간, 약 30분 밖에 안 걸렸어요. 늦게가면 앉을 자리도 없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오픈 전 줄서기를 추천합니다.


제가 아이폰5를 보조배터리 없음 반나절도 이용할 수 없는 상태에 있어봐서 배터리 문제에 민감한데요. 이번에 사설 가격으로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바꿨으니 앞으로 한 2년 잘 써봐야겠습니다. 물론 애플이 일부러 성능 저하를 시켜가지고 (-_-^) 이사단이 난 거긴 하지만.


앙츠 수원센터 이용 만족합니다. ㅋㅋ 아이폰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모델(아이폰SE, 아이폰6/6+, 아이폰7/7+, 아이폰8/8+, 아이폰X)인데 신모델 교체 예정이 없다면 12월 말까지 배터리 교체 받으세요! 무상이 아니라는 점이 아쉽지만 1, 2년 더 쓰기엔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2018/06/07 - 아이폰5 배터리교체로 새 생명을! (사설에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