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편 심부름시키면 영 못 미더운 아내 있죠? 네, 그게 접니다. ㅋㅋㅋ 실제 허술하게 해 오니 내가 많이 내려놓든가 똑띠 교육시켜놓든가 해야겠죠. 그래서 남편이 기프티콘 들고 스타벅스 갈 때 참고하라고 적어놓습니다. ㅋㅋ (우린 늘 마시는 것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만 쓰니까 검색해서 오신 분들은 베리에이션이 풍부함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ㅋㅋ)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금액권. 스타벅스 모든 음료, 푸드, 굿즈 결제 가능.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음료 결제하면 샷추가 1회는 무료.

 

 

자, 우리가 주로 먹는 아메리카노(T-4100), 카페라떼(T-4600) 샷추가(-600)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결제합니다. 어떻게 될까요? 어떻게 된다를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따로 결제하세요.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카드를 복합결제하는 순간 샷추가 무료는 없는 혜택입니다. 600원을 더 줄 필요가 없죠? (그래서 다시 가서 재결제 했죠? -_-)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경우 연달아 주문을 낼 수 없기 때문에 꼴랑 두 잔이지만 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냥 줄을 섭시다. ㅋㅋ 줄 서서 말로 하세요. 이건 기프티콘 결제, 요건 스타벅스 카드 결제라고. 줄 서 있으면서 사이렌오더로 카페라떼 샷추가 주문 먼저 넣는 센스는 적절히 발휘하세요.

 

별적립, 스타벅스 카드 잔액 소진하면서 신용or체크카드 결제 등등 다른 고오급 스킬은 뭐, 이것보다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적어도 우리에겐. 일단 여기까지만 알고 갑시다. ㅋㅋㅋ 다음번에 위에 영수증처럼 사 오면 진짜! ㅂㄷㅂㄷ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