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뱅크 체크카드 해지했어요. 실적 조건 없고 파격적이고도 즉각적인 캐시백으로 종종 잘 썼는데 1월 5일부터 개편된대요. 그 내용이 저랑 너무 안 맞게 되어서 더 이상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유지할 이유가 없겠더라고요. 어플에서 만들기 쉬웠던 것만큼 해지하는 것도 쉬웠습니다. 뽕 뽑을 만큼 쓰진 못 했지만(대중교통과 패스트푸드점 할인을 한 번도 못 받음. ㅠㅠ) 더 유지할 이유는 없어서 쿨하게 안녕하기로 했어요. ㅋ

 

 

신용카드는 안 만들었고 체크카드만으로 저랑 소비패턴 맞는 혜택 찾아서 누리자니 힘드네요. 따져보면 그리 큰 금액도 아닌데 ㅋㅋ 한 달 따지면 몇 만원도 안 되는? 에잇, 그냥 있는 걸로 잘 돌려써봐야겠습니다. 기본 실적 채우고 오프라인으로 지역화폐 쓰면서 말이지요. ㅋㅋ

 

 

2021.11.01 - 토스뱅크 체크카드 ♡ 실적 조건 없는 캐시백 ♡

 

토스뱅크 체크카드 ♡ 실적 조건없는 캐시백 ♡

제3의 인터넷전문은행인 토스뱅크, 이용해보셨나요? 저는 토스뱅크의 조건 없는 금리(연 2%)랑 체크카드 혜택에 홀려서 개설했습니다. ㅋㅋ 금리 2%는 요즘 너무 소중한 숫자고 묻어두기만 하면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