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 작년엔 코로나19로 쭉 못하다가 11월, 12월 6주 정도 했었어요. 그 짧은 시간에도 확진자가 나와 원격수업 전환되고 그래서 보강을 한다느니, 수업을 못 한다느니 말이 많았지요. 올해는 3월인데 다음 주부터 정상 진행하려나 봐요. 신청서 받고 방과 후 선생님으로부터 문자 오고, 신청인원 초과 부서 추첨한다 하고 난리입니다. ㅋㅋ 돌봄 교실 추첨에서 떨어졌기 때문에 누구보다 바랬던 방과 후 수업인데 막상 한다고 하니 긴장되고 그르네요. ㅋ

 

 

작년엔 한자, 방송댄스&음악줄넘기, 쿠키&클레이 수업 들었었고 이번엔 영어, 방송댄스&줄넘기, 한자, 배드민턴 신청했답니다. 오복이 의견 반영 100%. ㅋㅋㅋㅋㅋㅋ 방과 후 수업 말고 축구, 줄넘기 학원 다니는데 아주 운동선수 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댄스&줄넘기와 배드민턴이 신청 인원 초과로 추첨을 해야 해서 안 될 수도 있다는 점. ㅋㅋ 뭐 그렇습니다 ㅋ 사실 오늘이 추첨일이에요. 오후에 결과 나올 텐데 떨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