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떠들썩하지 않았고, 금액도 소소해서 블로그에 적지 않고 조용히 공모주 하나 들어가 봤어요. ㅋㅋㅋㅋㅋ 배정안내받고 깜짝 놀랐어요. 총 배정수량 0주. ㅋㅋㅋㅋ 0주? 순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률이 높긴 했었는데 이제껏 0주 받은 적은 없었거든요. 최소 수량이 20주인데 1주는 주겠지 했어요. 별 신경 안 쓰고 잊고 있었는데 0주라니. 충격. ㅋㅋㅋㅋㅋㅋ 다들 알게 모르게 공모주만 하고 있나요? ㅋㅋㅋㅋㅋㅋ 상장하면 한 번 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