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안 블로그가 휴업 상태였어요. 응급 수술을 한 가족이 생겨 보호자로 들어갔다 왔거든요. ㅠㅠ 이렇게 코로나19 검사를 또 받아봅니다. 보건소 PCR 검사랑 집에서 자카 키트 검사만 했었는데 이번엔 병원에서, 유료로, 코랑 목을 긁는 검사를 받았어요. ㄷㄷ 응급실에서, 당일 응급수술 후 입원실로 이동하는 것이라 PCR 검사 결과 나올 때까지 1인실에 격리되어있었답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아프면 고생 고생 견고생. 5월 들어 방역수칙이 많이 완화되었다곤 하지만 병원에선 무쓸모. 체감할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아프는게 최선.

 

 

저 자신이 입원했을 때도 블로그를 놓지 않았었는데 ㅋㅋ 이젠 좀 쉬면서 가야할 것 같아요. 10년 넘게 달렸고 전만큼의 열정이 아니네요. ㅠㅠ 습관적으로 하고 있지만 집중을 못 하고 있달까. 요 며칠 쉬었더니 이대로 쭉 안 쓸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이거 남겨놔야겠다 하는 것도 한편에 계속 있습니다만. 설렁설렁하려고요. 최선을 다하진 않을 듯. ㅋㅋㅋ 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