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초부터 오복이랑 집에서 '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1단계' 문제집 풀었었어요. 시, 설명문, 편지, 위인전, 뉴스 등등 다양한 지문 읽기에 도움되라고 시작한 건데 그건 제 생각이고 오복이가 마지막까지 달릴 수 있었던 이유는 CU 기프티콘 때문이었어요. 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나무기르기 완성하면 참여자 전원 CU 기프티콘 1천 원권을 준다고 되어있었거든요. 그래서 몇 회 차 남지 않았을 때 바짝 달렸는데 왜 안 오죠? ㅋ 동심 파괴 마더텅.

 

 

달라는 해시태그(#마더텅 #초등국어 #뿌리깊은 #계획표 #초등학생 #독해력) 달고 인스타그램에 남겼고, QR코드 찍으면 나오는 폼에 정보 작성했는데 아무런 피드백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더텅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 남기고, 메시지도 보냈는데 무응답. 왜 안 오냐고요. 2~3일 내로 보낸다고 안내해놓고. 안 오는 이유가 작성이든 폼이든 제가 잘 못한 것이면 제대로 할 수 있게 안내를 해주던가, 조기 종료라면(올해 말까지 한다고 해놓고) 폼 작성 못하게 막아놓고 고지하던가. 아오.

 

 

오복이가 왔냐고 몇 번 물었는데 때마다 전화해봐야지 하곤 잊고 있네요. 저녁에 확인하니 때를 놓쳐서. 현생살기도 바빠 죽겠는데 이것까지 신경 써야 하나요. ㅠㅠ 휴. 그냥 제가 보상하고 치우려고요. '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2단계' 이어서 시작했는데 급 빈정상해요. ㅋ 시작은 이게 아니었는데, 잘하고 있었는데 본질과 멀지만 짜게 식은 마음.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