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커뮤니티 소식 들고 왔습니다. ㅎㅎ
작년 말 2차 나눔으로 싼타가 된 이후로 고심 고심 했었는데 드디어 3차 나눔 장소가 정해졌습니다. 빰빠바밤-*
많은 분들이 블로그 배너를 달아주심으로써.. 나눔 커뮤니티와 나눔 블로그에 들러주시면서... 다음 행보를 기다리셨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기대되시나요?

나눔 커뮤니티 게시판을 잘 살펴보시면 예고가 살짝 되어있답니다. 공식 적인 글도 곧 올라올 예정이지만 궁금하시면 먼저 들러보셔도 좋아요.
나눔 커뮤니티에는 들러주시는 분들께서 조금 더 즐겁게 노닥거리시라고 [블로그 소개] 게시판이 따로 있고,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소개글을 올리지 않은 블로거 분들께서는 본인 블로그를 멋지게 소개해 주세요~ ^^ 포인트 제도도 곧 활용 가능하도록 바뀔 예정이니 지금부터 모아놓으면 좋겠죠?


나눔 커뮤니티 바로가기 : http://www.nanumbook.com/


두번째 소식은 부산에서 올라온 책 소개 입니다.
안선미님께서 나눔 블로그를 통해 기증 의사를 밝혀주셨고... 제가 수령했답니다.

나눔 커뮤니티가... 전국에 흩어져있는 블로거들이 모여 만든 공동체이니만큼 책 수령을 개인의 집에서 밖에 할 수 없는 점이 때론 아쉽기도 하고 한데... 어쩔 수 없죠. ^-^;  이 이야기는 접어두고...

셀프심리학 외 10권을 보내주셨습니다. 중, 고생 또 성인까지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되네요.
안선미님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책은 제가 3차 나눔을 진행하며 취합할때 잘 배분하여 꼭 필요한 나눔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집에 있지만 활용도가 떨어지는 책이 있다면 나눔커뮤니티와 나눔 블로그를 통해 [기증 신청] 해 주세요.

보람된 일에 사용하겠습니다. 부담가지지 마시구요.

나눔 블로그 바로가기 : http://nanumbook.com/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