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모바일페이지가 또한번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모바일페이지 업데이트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요즘 모바일페이지 개발에 한창인가봐요. ㅎㅎ


이번에 업데이트 된 내용은 카테고리별로 글보기입니다.

모바일페이지로 들어가면 [전체분류]라고 쓰여진 콤보박스가 하나 있어요. 클릭하면 블로그 카테고리가 좌르륵 보입니다.


어려운 기능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모바일페이지 내에서 점점 웹페이지 내의 기능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좋으네요. 모바일에서도 웹페이지처럼 볼 수 있으나 아무래도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니터만큼 못따라오니까 이러게라도 추가되는 것이 반가워요.



문제는 카테고리 정렬이 자기 멋대로라는 점이에요.제 카테고리는 크게 Review, 뽀's story, study 이렇게 세개고 세부카테고리가 여러개 있거든요. 또 study는 지금은 쓰지 않는 카테고리라 접어두었고요.



그런데 모바일페이지에서는 블로그의 원 카테고리를 따라가지 않고 무슨 기준인이 모를 뒤죽박죽 카테고리로 보여주고 있어요. 제가 보여주기 싫은 카테고리가 상단에 올라와 있으니 영 별로더군요.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 이 점에 대한 덧글을 남겼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지난번 글쓰기 메뉴에 대한 답은 상당히 빨리 들을 수 있었는데. 그냥 못참고 포스팅 합니다. ^^;;

모바일페이지에서 카테고리 글보기가 업데이트 되고 난 후 모바일페이지에서 글수정이 가능하도록 또 한번 업데이트가 되었던데 기능 추가 하나 하나 될 때마다 보완점도 얼른 수렴해줬음 하는 마음이 있네요.

그럼 또 새로운 소식 생기면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