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다음뷰 애드박스 활동정보의 이상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추천수, 발행수, 베스트글수가 지난 달에 이어 누적되어 나타나는 현상이었는데요. 댓글로 많은 분들이 동일 증상인데 공지도 없었고 왜 그런지 알 수 없다고 남겨주셔서 다음뷰 공식 블로그와 daum 고객센터에 같은 날, 문의를 했었습니다.

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어제(2011.06.20.) 오전중에 정상화 되었더군요.



daum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한 결과 다음날(2011.06.17.)에 정확한 답변을 주기 어렵다며 다시 확인하여 답변을 준다는 답변이 왔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답이 없고요. ^^;;;




다음뷰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문의한 내용은 어제 다음뷰 애드박스 활동정보가 정상화 되고 한참 후에 수정이 되었다며 답변이 달렸습니다.




daum 고객센터와 다음뷰 공식 블로그 두 개의 채널이 달라 답이 오는 시간, 처리 결과가 상이했지만 결론은 정상화 되었네요. 과정이 썩~ 만족스럽진 않지만 문제가 있었음을 알려준 셈이니 만족해야 하는 것일까요? ^^;;


이번 6월의 정보만 나와서 발행수며 추천수며 베스트글수며 죄다 떨어져서 조금 서운하기도 하지만, 열블하면 추천도 많이 받고 베스트글에도 올라가겠죠 뭐. 되면 좋고, 안되도 어쩔 수 없으니까요. 전 다음뷰에는 초연합니다. ㅋㅋ

암튼, 이런 버그보다 멋진 기능 업데이트를 기다립니다. 티스토리!! 다음!! 빠샷!!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