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태풍5호 메아리의 위력이 장난아니던데 피해는 없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1박 2일동안 신차인 소나타 하이브리드를 타고 여행길에 올랐었는데 비로 인해 일정 변경, 여행 목적 상실, 피로감 대폭발로 심신이 지쳐있습니다. 태풍의 영향권 안은 참 무섭더군요. 차만 탔는데도 피곤하게 만들다니. ㅠㅠ

비가 잠깐 그쳤을 때 -ㅅ-;;


그러한 이유로 포스팅을 준비하지 못했네요. ㅋㅋ

토요일에 발행한 포스팅이 생각보다 관심을 받지 못한 것 같아 아래 링크를 걸어둡니다.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저는 쉬었다가 내일부터 준비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태풍의 사정권에서 어느정도 벗어났다고는 하지만 장마가 끝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