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이미지 사이트? 블로거 커뮤니티? 블로거머니에서 찾으세요!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지는 텍스트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가독성을 좋게 만드는데 아주 좋은 장치지요.


저는 기본 포스팅 주제가 생활에서 일어나는 일이다보니 주로 직접 찍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만 가끔 정보성 포스팅을 할 땐 원하는 것을 100% 표현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거든요. 그럴때면 검색을 통해 무료이미지를 알아보곤 합니다만 그거 있죠. 남이 찍은 사진, 유료이미지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진이 탐날땐 정말 고민됩니다.

사진도 하나의 저작물이라 남이 찍은 사진을 허락을 얻고 사용하고자 하면 당장 포스팅을 못하는 아쉬움이 있고, 유료로 구매하고자 하면 한 번 쓰고 말건데 구매하자니 아쉽고 그렇단 말이죠. 머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이런 경험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벋뜨 지금으로부터 1년전쯤에 생긴 블로거머니라는 사이트 때문에 이미지 사용 폭이 꽤 넓어졌답니다. 블로거들의 커뮤니티 블로거머니에서는 무료이미지 배포로 큰 인기를 끌고 있거든요.

블로그에 대한 모든 고민과 팁을 공유하고 필요한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블로거머니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매일 무료이미지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존엔 하루 10장 업데이트 되고 있었는데 5월 한 달 동안은 특별히 하루 20장 씩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이미지의 범위도 넓은 편입니다. 지금 이 포스팅 안에 들어가는 이미지가 모두 블로거머니에 제공되고있는 이미지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접 디자인한 키워드 이미지를 비롯해 돈 이미지, 음식, 메시지, 차, 풍경, 사람 등등 폭넓게 제공되고 있답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이전의 글들을 통해 이미 아시겠지만 블로거머니가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고 제가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원이 사진 찍고 직원이 보정하고 직원이 디자인한답니다. 그래서 머 열심히 하고있단 말을 제일 하고싶네요. ^^;;;

0123456


무료이미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게시글과 댓글을 작성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는데요. 어차피 블로그 하는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사이트! 겸사겸사 자유롭게 이야기 하고 이미지도 다운받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