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머니와 리더스CPA 사이트에서 [똥냄새가족 1 - 그들이 온다!], [똥냄새가족 2 - 깨끗이네 가다!] 라는 5세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아동도서 리뷰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동시진행)

[똥냄새가족]은 씻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에게 씻기의 필요성을 스스로 깨닫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똥냄새가족 1 - 그들이 온다!], [똥냄새가족 2 - 깨끗이네 가다!]의 특징

1.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소재(똥, 방귀, 트림)로 깨달음을 준다!
어린이들은 똥, 방귀, 트림 등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똥냄새 가족의 기상천외한 행동을 통해 배꼽을 잡고 '아이, 더러워!' 하면서 어느새 씻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하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내용입니다.

2. 전 세계적으로 통하는 웃음을 준다!
이탈리아에서 발행되어 15만 부 이상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데 이어 프랑스는 물론 캐나다. 터키 판으로 번역되어 한결 같은 웃음을 준 책입니다.
 
3. 재미있는 의태어와 재기 발랄한 그림이 어우러졌다!
'뿡뿡, 끄억, 뿌지직, 꽈당' 등 재미있는 의태어를 사용하여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고, 우스꽝스럽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그림 표현이 돋보이는 책입니다.

4. 온가족이 즐기는 퍼즐 게임이 들어 있습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 각각 퍼즐 보드 게임과 퍼즐 체스 게임이 들어 있어서 책을 읽고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읽는 즐거움과 더불어 재미있는 게임을 하는 즐거움을 줍니다.

책 내용을 일부 인용해서 내용을 보여드리자면 이런 식입니다.

[똥냄새가족 1 - 그들이 온다!] 내용 中
사람들은 똥냄새 가족을 싫어해요.
더러우니까요.
사람들은 똥냄새 가족을 멀리 해요.
나쁜 냄새가 나니까요.
정말 예의가 없으니까요.

[똥냄새가족 2 - 깨끗이네 가다!] 내용 中
똥냄새 가족이 음식 맛을 보았어요.
"음음음……. 스프 맛이 정말 좋은걸!"
똥냄새 아빠가 말했어요.
"트림하기에는 딱인걸!"
깨끗이 고모는 정말 어이가 없었지요.

재미있을 것 같죠? ㅎㅎ 두 권을 세트로 보내드린답니다. 조건은 리뷰 작성!

블로거머니와 리더스CPA 합하여 총 30명 모집하고 있고요. 우수 원고료도 지급 할 예정이오니 자녀를 두신 블로거 분들은 겸사겸사 참여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아래 두 곳중 한 곳에 들어가면 팝업이 떠 있으니까 맘에드는 곳 이용하세요. ^^

블로거머니 http://www.blogermoney.com/ - 블로거 커뮤니티/무료이미지/블로거 번개
리더스CPA http://leaderscpa.com/leaderscpa/ - 블로그 수익모델/CPA머천트들의 모음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