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이어트데이즈에서 요가, 필라테스 강좌를 진행합니다. 요가, 필라테스 강사분 섭외, 연습실을 대관해서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강좌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요! 지금 한참 신청받고 있습니다.


연습실이 군자역 인근에 있다고 하는데 저 집만 가까웠으면 무조건 들었을 꺼에요. 이런 기회가 어디있답니까. ㅠㅠ

다이어트는 1년 365일 필요한데 이놈의 임신이 뭔지. 임신준비 한답시고 헬스클럽을 끊질 못하겠는거에요. 헬스클럽은 보통 3개월, 6개월 단위로 끊다보니 끊어놓고 못가는 사태가 일어날까봐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 사이 살은 디룩디룩 쪄가고.

회사가 있는 선릉 인근에서 요가, 필라테스 하는 곳을 가려고 하니 가격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소셜커머스에 나오는 것 없나 틈틈히 보고있긴 한데 아, 이번 다이어트데이즈 강좌 너무 아쉽네요. 거리가 거리가. 집이랑 너무 멀어요. ㅠㅠ


진행은 이렇게 된다고 해요. 시작일은 9월 4일부터인데 지금 신청을 받고 있고 선착순으로 입금확인 완료가 되면 마감이 되니까 군자역 인근에 계시면서 다이어트와 S라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고고씽!

★ 필라테스 요가 강좌 ★

날짜 : 9월 4일부터 화, 목 7시 30분 1달

장소 : 군자역 연습실

회비 : 38,000원

모집 인원 : 최소 13명/ 최대 17명마감

신청 방법 : 카페[링크] 내 동아리 신청 게시판에 글쓰기 -> 입금확인 전화 안내를 받으면 입금 -> 필라테스요가 강좌 멤버 확정

이번 다이어트데이즈 요가&필라테스 강좌 알려주실 강사 라나(LANA)쌤 프로필 한 번 보세요.


이렇게 빵빵한 자격사항과 경력사항을 가진 분에게서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_+!

수강료가 저렴하다고 해서 수업 내용이 부실하냐? 그렇지 않습니다. 순수하게 강사분께 돌아가는 수강료와 연습실 대관하는 비용으로만 들어가게 됩니다. 신청자가 많지 않으면 부족할 수도 있잖아요. 그럴땐 다이어트데이즈에서 쿨하게 지원!

다이어트데이즈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강좌 외 걸스힙합 댄스스쿨을 이미 성공적으로 마친 적이 있는데요. 그때도 저렴한 수강비와 빵빵한 강사로 앵콜 요청을 받았었죠! 그래서 이번엔 여자 걸스힙합 반 뿐만 아니라 남자반인 방송댄스도 들어가는데요. 춤추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걸어드리는 카페에 미리 가입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될 것 같습니다.


벌써 8월 중순을 넘겼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휴가철도 거의 지나갔고요. 비키니 라인, S라인을 드러낼 기회가 지나쳐서 관심 없다고요? 요가, 필라테스 강좌는 그 걱정과는 전혀 관계 없어요. 요가 자체가 동작, 호흡, 명상을 통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내적으로 아름다운 근육을 만들어 주는데다가 필라테스는 자세교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앉아만 있고 운동량이 적으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는 사실!


회사 일이랑 관련이 있다 보니 너무 좋다 좋다는 식으로만 쓰는 것 같지만 제가 작년에 요가원을 다닌 적이 있거든요. 포스팅도 했었어요. 지금 회사로 이직하면서 부득이하게 못다니고 있지만 제가 실제로 해 보니까 요가의 매력을 알겠더라고요. 마음 수련도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니 추천 추천!

2011/03/16 - [뽀's Stroy/세상이야기] - 요가를 배우고 있습니다. 요가 3주차 윤뽀.

전 임신 하면 3개월 후 임신부를 위한 요가 클래스도 찾아볼꺼에요. 레알. 그땐 돈 생각 안하고라도 가까운데 그냥 할꺼에요!


아무튼 군자역 인근에서 요가와 필라테스로 S라인 만들고 싶으신 분들! 라나쌤과 아름다운 몸매만들기 함께 해 보아요.

다이어트데이즈[바로가기]
다이어트데이즈 다이어트스쿨 강좌 카페[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