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하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 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 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과속스캔들'을 보고나서 계속 귓가에 남아있던 노래에요. 박보영이란 배우를 처음 봤는데 시원시원한 음색을 가졌더라구요. 대사 전달력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고 +ㅅ+ 이뻐해줘야겠어요. 사랑 그것은 - ♪ 요 부분만 계속 흥얼거리다 노래방에서 한번 시도해 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귀에 익은건 익은건데 입으로 내지르질 못해서 뻘쭘뻘쭘 ... ㅋ 가사 보면서 열심히 흥얼거려 재시도 할려고 가사 적어 봅니다.

반응형

'뽀's Story > 음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식] 100 Piano Masterpieces  (10) 2009.05.28
[박혜경] 나 매력없니  (1) 2009.05.20
[박지윤] 하늘색 꿈  (37) 2009.04.29
[jem] They  (0) 2009.04.22
[에코] 행복한 나를  (3) 2009.04.13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