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을 만났더니 못보던 카메라를 들고 등장. 클래식하다곤 생각했지만 필름 카메라일줄은 몰랐습니다.

보통 똑닥이 디카 -> 미러리스 or DSLR -> 필름카메라로 넘어간다고 하던데 우리의 언니께선 루믹스 하이엔드 카메라를 사용하시다 바로 필름 카메라로 넘어가셨습니다.


필름 카메라를 배우러 다니면서 인화도 직접 한다고 하는데 카메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카메라가 돈잡아먹는 귀신이잖아요? 게다가 필카는 필름 구입 비용이나 인화하는 비용이 장난아니라 부대비용이 만만찮게 들어갈텐데 말입니다. 꽤 고급 취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카메라는 클래식하니 인테리어 하기도 좋게 생겼지만 다행스럽게도 제게 지름신이 오진 않더군요. 전 아직 제 미러리스 카메라에 만족하고, 가끔 이너넷으로 인화해서 받아보는게 좋네요. ㅋㅋㅋ 신랑과 저 같이 있는 사진을 한 장 찍었는데 그 사진 어떻게 나올런지 기다리고 있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