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글로시박스 11월 SPA PARTY BOX, 그리고 회원가입 이벤트 소개글입니다. :D

글로시박스 11월 SPA PARTY BOX 1차 라인업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이전 10월 글로시박스 받았을 때 한 포스팅을 통해서 살짝 소개해드린 적이 있죠.

2012/10/16 - 글로시박스 11월 박스는 스파 파티 박스 + 모스키노 핑크부케 최대 35% 할인 소식

그 때 빠진 내용을 오늘 좀 더 전해드릴께요.

10월에는 회원가입만 해도 클라란스와 빌리프의 3종 미니샘플을 샘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답니다. 요 소식 첫번째로 전해드려요.


스파 파티 박스 참여 브랜드 중 하나가 러쉬라는 것 아시죠? 근데 어떤 제품이었는지는 몰랐잖아요. 러쉬에도 워낙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말입니다. 이번에 제품까지 공개가 되었더라고요!


베스트 셀러인 콜 페이스, 핫 아이템인 이모셔널 브릴리언스가 공개되었는데 콜 페이스는 스크럽도 되면서 세정력 괜찮은 비누로 알고있고 이모셔널 브릴리언스는 디자인이 같은데 립스틱,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종류가 여러개 있어서 뭐가 올지 모르겠네요. 요건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기대가 됩니다. 화장을 과하게 하지 않는 제게 무난했음 좋겠는데 아님 테스트만 하고 선물로 뱌뱌. ^^;;


글로시박스에는 샘플도 있고 정품도 있는데 이번에 러쉬 제품은 정품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박스 가격에 정품+샘플이면 남는장사죠. 음음. 평소 러쉬 제품 좋아하신다면 이번 박스는 질러도 후회 안하실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아이템 하나 더 공개될 것 같은데 그거 나오면 더 구미가 당길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스파에 어울릴만한 아이템이 더 빵 터져줬음 좋겠는데 말이에요.

11월 스파 파티 박스 구매해야 하는 이유가 또 있는데요. 11월에는 부가 혜택이 좀 많네요. 인스탁스 할인권이랑 글로시박스 매거진 창간호가 전원 증정된다고 하니까 말이죠. 전 인스탁스 카메라가 있는데 폴라로이드는 필름값도 만만찮은거 아시죠? 필름 40% 할인권이 있다고 하니 카메라보다는 필름이 더 땡겨요. 추첨을 통해 카메라를 준다고 하니 인스탁스 없는 분들은 운을 시험해보는 것도 좋을듯!

 
11월 박스가 스파 파티 박스인 만큼 앙떼그레 스파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 준다고 합니다. 스파 하러 가서 잡지나 읽으며 사진 찍고 놀 수 있음 늘어지는 휴식이 될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지 몰겠네요. ^^

글로시박스 매달 받아보면서 이번 박스가 제일 풍부한 혜택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궁금해요? 궁금하면 16500원!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