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ㅋㅋ 종교도 없는 제가 이 날을 즐거워 하는 이유는 휴일이라서? =_=; 그렇죠. 뭐. 분위기가 들뜨니까 편승해서 즐기는거에요! 대부분 그렇지 않나요? 히힛.


그러다보니 작년 크리스마스엔 뭘 했나 기억도 잘 안납니다. 블로그를 급히 뒤져보니 학창시절 친구들과 집에서 파티를 했었네요. 블로그가 이래서 좋아요. ㅋㅋ


올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신랑이랑 같이 저녁먹고 당일은 공연보러 가는 걸로 결정 됐습니다. 이브가 되기 전까지 무엇을 할 것인지 정해진 것 없이 있었는데요. (우리가 이렇게 계획성이 떨어져요. ㅠㅠ) 뮤지컬 이벤트에 응모했던 것이 당첨되서 공짜로 보러가요. 나이스 타이밍!


크리스마스 시즌엔 공연이 유독 많잖아요? 린미님은 김장훈 콘서트 보러 간다 하고, 퐈이어님은 케이윌 콘서트 보러 간다 하고, 앙스님은 성시경 콘서트 보러 간다고 하는데 전 뮤지컬입니다. 크하하하!


제가 보게 될 뮤지컬은 [미라클] 이라는 창작 뮤지컬인데요. 2003년 초연 이래로 16번의 앵콜이 있었던 인기 작품입니다.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공연해서 백만년만에 신촌 나들이를 겸하게 되었습니다.


이따 밤 7시 공연이니 보고 사진이나 건질 것이 있음 리뷰를 써 볼께요. 빠른 리뷰가 안 될수도 있어요. ㅋㅋ 공연 보고 6개월 지나서 글 발행을 한 대단한 이력이 있는 윤뽀입니다. 기대는 마세요. ㅋㅋㅋㅋㅋㅋ

자, 어찌되었건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