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의 글로시박스 컨셉이 공개 되었습니다. 제품 공개는 4월 10일로 아직 멀었지만 워밍 업 박스라는 컨셉은 공개 된 것인데요. 지금 3월인데도 엄청 추워서 기운 찬 느낌이 안 드는데 다음 달에는 진짜 기지개 피면서 UP UP 할 수 있겠죠?


봄 날의 글로시박스에는 어떤 화장품들이 들어 있을까요? ㅎㅎ 봄 하면 살랑 살랑 부는 바람 맞으며 떠나는 여행, 중국 발 황사가 생각나는데 그런 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스프링 뷰티 아이템을 기다려 봅니다.



아, 그 사이에 글로시박스에 새로운 소식이 전해져 오더군요.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 한 것인데요. 언제였더라 최근 기사 중에 모바일 쇼핑 순위에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가 나란히 들어 있더군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모바일의 힘은 갈수록 커져가고 있고 모바일 쇼핑 또한 증가 추세인데요. 글로시박스도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하니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쨋든 반가운 일입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글로시박스 6개월 구독하면 할인 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원래 한 달 구독하면 16500원인데 6개월 구독하면 25% 할인 해 준데요. 그럼 한 달에 12500원. 기간이 있으니까 궁금한 분들은 글로시박스 사이트에서 확인 해 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