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부터 인도네시아 발리로 4박 6일 워크샵 다녀옵니다.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발리인데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가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을 두고 가자니 맘이 편치 않지만 사전 답사 다녀오면 훗날 같이 갈 날이 오겠죠. 발리나 기타 동남아로 가족여행이라도 할려고 치면 기본 3박 5일, 길면 4박 6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데 회사 다니면서 이런 시간 내기는 어렵잖아요? 회사에서 가는거니 어찌보면 맘이 편하네요.


휴양지로 이름 높은 인도네시아 발리! 잘 다녀오겠습니다. 그간 윤뽀의 블로그 잘 부탁드려요. 글은 평소처럼 예약발행 될 꺼지만 아무래도 관리는 안 될꺼고, 찾아주시는 블로그에 방문을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틈틈이 흔적 남기겠습니다!


아래는 예정된 4박 6일의 일정입니다. ㅎㅎ 여행사에서 일정 받아서 갈 때마다 그대로 한 적이 없어서 얼마나 변경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요렇게 포스팅 해 놓고 다녀와서 또 차근차근 풀어가 보겠습니다. -_-v

<1일>

◆ GA871 11:05 인천 국제공항 출발
◆ 발리 국제공항 도착 후 발리도착비자 수속(1인당 $25)
◆ 가이드미팅
◆ 석식 -야끼니꾸
◆ 호텔체크인 - 메리엇리조트 디럭스


<2일>

◆ 호텔조식
◆ 레프팅 - 신석기 시대에 생성된 열대 정글을 따라 스릴 넘치는 급류타기
◆ 황실 전통 마사지 2시간
◆ 무제한 삼겹살 석식
◆ 발리 나이트 투어 - 꾸타 거리 및 노천카페에서 1인당 1병맥 제공


<3일>

◆ 호텔체크아웃
◆ 데이크루즈 투어 - 스노쿨링, 바나나보트, 섬투어, 현지식 뷔페
◆ 석식 후 호텔로 이동 후 체크인 - 포시즌 1-베드 풀빌라


<4일>

◆ 호텔조식
◆ 포시즌 풀빌라 팸투어
◆ 울루와뚜 절벽사원 - 발리에서 생긴일 촬영지 투어
◆ 드림비치에서 중식 및 자유시간
◆ 만찬행사 진행
◆ 호텔투숙 및 자유시간



<5일>

◆ 호텔조식
◆ 빌라 내 자유시간
◆ 체크아웃
◆ 중식 - 샤브샤브
◆ 우붓지역의 열대림 속 원숭이 숲, 재래시장, 갤러리 등 견학
◆ 발리시내로 이동 중 폴로T매장 방문, 커피공장방문
◆ 석식 - 햄버거 스테이크
◆ 아로마오일 마사지 2시간
◆ 발리 공항으로 이동


<6일>

◆ GA870 0:30 발리 국제공항 출발
◆ 인천 국제공항 도착 및 해산


이 포스팅에 사용 된 사진은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나미투어의 화이트허니문[링크]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발리 워크샵은 나미투어를 통해서 이루어 졌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