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톡에서 초등학생들이 읽으면 좋은 도서인 [역사 안에 속담 있다] 도서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역사 안에 속담 있다]는 한국사 24장면과 관련된 속담 48가지를 배울 수 있는 책인데요. 어휘능력과 사고력, 논술능력에 도움이 되고 책의 특성상 한국사 검정능력 시험, 대입수학능력시험 등에도 유용하니 읽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가 잠깐 목차를 보니 역사의 시작인 단군, 고조선 건국에서부터 삼국시대, 남북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대한 제국, 일제 강점기, 대한민국까지 한국사를 통 틀어서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인 것 같구요.

속담은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이 난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처럼 어른들은 알고 있지만 아이들은 잘 모를 법한 것들로 48개가 있습니다. 때문에 속담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겐 스토리텔링으로 익히기 쉬워 보입니다.

붕어빵 같은 예능에서 초등학교도 안 간 아이들이 속담 퀴즈 맞추는 걸 보면 대단하다 싶었는데 그 또래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맘이라면 [역사 안에 속담 있다] 도서서평단 모집에 참여 해 보세요.

도서 서평단 신청은 육아 커뮤니티 사이트인 베베톡[바로가기]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


베베톡 이벤트 이지[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