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짐바란 포시즌 풀빌라 투어하면서 갔던 THE SPA. 제가 받았던 지도상으로 8번 위치에 있습니다. 안내를 해 주셨던 분이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스파 하면 당연 여자들이 좋아하죠. ㅋㅋ 그것도 사방이 푸릇푸릇하고, 쨍 하게 날씨도 좋은 인도네시아 발리 풀빌라 리조트 내에서라면요. 그치만 룸 내에 비치되어있던 스파 이용 가격을 보고 나면 생각이 조금 사그라들긴 합니다. 나는 그저 빌라 내에 있는 월풀이나, 수영장에서 좀 더 즐겨야겠구나. ㅠㅠ 이런 기분?


스파 건물 안에는 스파 공간 외에도 스파, 아로마 관련 제품이랑 악세사리 등을 파는 곳도 있었고, 체력단련실, 요가하는 명상실까지 두루 두루 통해졌습니다.


투어라서 구경만 했는데 무료로 가능한 것도 있어서 시간이 되면 한 두개쯤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0분 무료가 되는 것이 Meditation 명상입니다. ㅋㅋㅋ

요가는 종류에 따라 다른데 60분에 100,000~200,000루피아고 개인으로 하면 400,000~800,000루피아 정도 합니다. 여기에 21% 세금과 봉사료가 부과되니 따로 생각 하셔야 하구요.

서킷 트레이닝은 60분 하는데 200,000루피아부터. ㅋㅋ 예약을 해야하고 빌라 내에 있는 전화로 하면 된답니다.


땀흘려 운동 한 다음에 스파 딱 하고 나와서 차 마시면서 기운 채워 빌라로 돌아가 푹신한 침대에 누으면 얼마나 기분 좋을까요? 인도네시아 발리까지 와서 그런다기 보다는 한국에서 평소에도 그런 생활을 하고 싶은데 현실은? ㅋㅋ


꿈과 희망을 가득 품은 스파 투어였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