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기간이 너무 길어서 축축한 8월입니다. 국내 해수욕장은 울상이라죠? 비바람이 몰아치니 해변가에서 놀 수가 있어야 말이죠. ^^;; 저는 현재 임신 초기라 여행가지는 못했지만 그거랑 관계없이 핫한 여름을 잔뜩 기대하며 질렀던 여름 옷을 마음껏 입을 일이 없어 아쉬운 맘이 들긴 해요.


8월의 글로시박스는 포에버21과 콜라보레이션하는 스페셜박스로 구성됩니다. 명동 가면 여인네들 손에 진짜 많이 들려있는 포에버21 종이가방. ㅋㅋㅋ 포에버 21은 저도 괜히 뭐 살것 없나? 하면서 들어가보는 매장입니다. 매장이 명동이랑 신사동 밖에 없어서 근처에 가야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지만 이번 글로시박스와 콜라보레이션 하면서 포에버21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포에버21 캐미탑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있기도 하답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8월 글로시박스를 구독하고 기대평을 남겨주면 된다는 것! 7월에 캐스키드슨 박스가 12,000개 완판됐는데 이번 것도 그렇게 된다고 치면 대략 10대 1의 경쟁률인데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이라는 조건이 있으니 응모해볼만 합니다. 저도 할껀데 경쟁자가 되어 보시렵니까? ㅋㅋ


아직 8월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아 구독을 망설이고 계신다고요? ㅋㅋㅋ 그게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매력인데요. 그림자로 보아하니 마스카라, 립스틱은 거의 확실해 보이고 나머지 3개는 잘 모르겠는데 여름에 어울리는 제품일꺼에요. 화장품 본품 하나 사는 가격으로 5개의 뷰티 제품을(샘플+본품 포함) 이용해볼 수 있으니까 손해보는 것은 아니에요. 궁금하시며 글로시박스 사이트에서 확인 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