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뽀가 3박 4일 괌 여행기간 동안 묶게 될 곳은 홀리데이 리조트 괌(http://holidayresortguam.com/ko/)입니다.

사진 출처 - 홀리데이 리조트 괌(http://holidayresortguam.com/ko/)


홀리데이 리조트는 유명한 PIC처럼 워터파크 시설이 없고, 수영장 규모가 작지만 조용히 쉬었다 갈 곳이 필요한 태교여행객에게는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로 5~10분 정도 소요될만큼 가깝고, 비치도, 괌 시내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임산부라 이동 거리가 길면 피곤하잖아요. ㅋ 전 객실 free wi-fi가 지원되어서 인터넷 안 되면 초조한 한국인에게 적절한 곳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 홀리데이 리조트 괌(http://holidayresortguam.com/ko/)


근데 이런걸 따지고 말고 할 것이 사실 없었습니다. ^^; 태교여행으로 가장 적당한 시기는 임신 20주~30주 사이인데 그 기간에 신랑의 해외 출장이 길게 잡혀 있었고 '나한테도 임신 20주가 올까?' 하는 불안감으로 미리 예약을 해 놓을 수도 없었기 때문에 굉장히 급하게 준비를 했었거든요.

3박 4일 혹은 4박 5일 일정을 잡아야 해서 연차를 불가피하게 써야 했는데 회사에서 승인이 날 가능성도 염두에 봐야 했고요. 처음에 '연차 3일은 안 될것 같다'는 말 들었을 때 직장인이 해외로 태교여행은 무슨, 포기해야 하나보다 했었는데 극적으로 전환되어서 여행 상품을 부랴부랴 찾았답니다. ㅠㅠ


과정에서 출발일이랑 여행 상품이랑 안 맞아서 여행지가 사이판에서 괌으로 급 바뀌었고요. 괌으로 결정을 한 뒤에는 첨에 봤던 피에스타 리조트가 대기예약을 해야 했던 터라 다른 곳 찾다보니 얻어 걸린 곳이 홀리데이 리조트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급히 결정한 것 치곤 장점이 많아 보여 기대가 됩니다.


홀리데이 리조트는 다녀왔다는 후기가 많이 안 보이던데 다녀와서 후기 작성을 꼭 해야겠습니다. 그게 또 블로거의 사명. 누가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하는. 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은 이렇게 간만 보고 마무리~!

호텔 - 홀리데이 리조트 & 스파 괌
주소 - 881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am 96913-4014
전화 - 1-671-647-7272
팩스 - 1-671-647-7278 (예약과)
층수 / 객실 수 - 11 층 / 252 개 객실
이메일주소 - sales@holidayresortguam.com(한국인 메니져)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