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북에서 vonvon에서 테스트 한 '신이 나를 만들 때' 공유 글이 엄청 올라오길래 저도 해 봤어요. 유행따라 삼만리. ㅋㅋㅋ 이게 여기저기 다른 곳에서 유머글 같은걸로 많이 봤었는데 맞는 듯 아닌 듯 재미있더라고요. ㅋㅋㅋ


http://kr.vonvon.me/quiz/329 여기서 하실 수 있어요. 간단하게 이름만 적으면 바로 할 수 있는 퀴즈. '신이 나를 만들 때'


오복엄마, 오복이, 오복아빠 순서대로 해 봤습니다. 우리는 가족 아입니꺼. 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줌마가 되어가는거야

오복이는 내끄

어쩐지 요즘 엄청 땡기더라


????????????????

어??????????????????

이늠시끼! 뭘 넣은게야?


흐음

부부는 의리로 산다더라?

헐, 신이시여!

저 신이랑 면담 좀 하고 와야겠어요.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야합니다. 네.

위드피드에 올렸던 글을 재편집하여 업로드 한 것입니다. 원문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