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상에서 소비하는 예술품이라는 컨셉으로 폰케이스, 키홀더,여권케이스, 노트북파우치 등을 판매하는 자니코에서 판매하는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예쁜 반팔티셔츠 찾는 분들 보셔요.


Sweet zebra라는 모델명이고 그레이 색상, M사이즈입니다. S~XL까지 나와있는데 제가 보통 S, 90사이즈를 입거든요. 아무 생각 없이 나한테 맞는 사이즈로만 사다 보니 집에 있는 옷들이 거의 딱 붙는 것들이라 이번엔 루즈핏으로 입으려고 한치수 크게 시켰답니다. 하핫.


얼룩말의 우수에 찬 눈빛이 마음에 들어서 고른건데 실제로도 느낌 있어요. ㅋㅋ 자니코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제품을 만들어요. Sweet zebra는 어떤 작가님이 만드신걸까요? 궁금해요. 작가 소개는 없어가지구. 감성감성 느낌 있는데 말이죠. ㅋㅋ 다른 디자인들도 다 특색 있는데 젤 밑에 자니코 링크 걸어드릴게요. 직접 가서 보세요.


옷 정면에서 오른쪽 하단엔 자니코 라벨을 포인트로 줬구요. 라인들은 이중 덧댐 처리해서 깔끔해요. 세탁기 막 돌렸는데 아직 올이 풀리고 그러진 않네요.


매일 매일 입기에 부담없는 반팔티셔츠고요. 면 100%라 감촉도 좋아요. 저는 오복이 안고 다녀서 거친 원단의 옷을 잘 안입는데 아기엄마들 무심하게 멋낸듯, 멋내지 않은 듯 코디하기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화이트랑 그레이 색상이 있는데 그레이의 단점은 물이나 땀에 얼룩이 도드라져 보인다는 거잖아요? 요거 입고 시댁 갔는데 가자마자 오복이가 오줌 발사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난감했네요. 여벌옷이 있어 갈아입긴 했지만 참. ㄷㄷ


여하튼 본격적인 여름 반팔티셔츠는 필수잖아요? 없는 사람 없잖아요. ㅋㅋ 개성 있는 자니코 디자인으로 쟁여봅시다. 남녀공용 충분해욧!

@zaniko_style / @zanikostyle

자니코 소식은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zaniko.com
본 제품은 자니코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