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즐겨먹는 바리스타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이 컵커피는 편의점에서 1900원입니다. 대형마트에서는 1700원 정도, 행사하면 1400원대에도 팔리더라고요. 기업형 슈퍼마켓에선 1750원 정도? 동네 중소형마트에서는 1700~1900원. 가격을 줄줄이 꿰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외출이 힘들 땐 이렇게 쟁여놓았죠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같은 제품, 저렴한 가격 나올 때 몇개씩 미리 사기도 해요. 그런데 신기한게 편의점에서 이게 2+1로 자주 풀려요. 이번 달이 cu라면 다음 달은 gs 이런 식으로 돌아가면서 풀리는데 그럼 개당 가격이 1300원 밑으로 떨어지거든요. 여기에 통신사나 편의점 할인 카드 적용하면 더 저렴해져요.

cu편의점 홈페이지 캡쳐

단순한 제 생각으론 편의점에서 1200원대에 팔아도 마진이 있을 것 같은데 대형마트나 온라인을 아무리 뒤져도 대형마트 행사가격인 1400원대가 무너지지 않더라고요. 왜 그럴까요? 좋아하는 것을 더 착한 가격에 자주 먹고 싶은데 가격대를 다 알고 있으니 비싸게 살 땐 불편감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바리스타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여, 편의점 2+1 가격 만큼 내려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