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워시 뭐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 고조 럭셔리 향균폼 핸드워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535ml 고용량이에요. ㅋㅋ 손 씻을 때 자주 쓰기 때문에 고용량이 가격대비 쓰기 좋아요.


미세먼지며 황사, 얼마전 메르스 같은 바이러스, 유행성 눈병 등 손을 깨끗하게 씻는 것이 예방의 시작이잖아요? 뽀독뽀독 씻고나면 조금 건조해질 수 있긴 하지만 그건 핸드워시의 기능성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더라고요.


고조 럭셔리 향균폼 핸드워시는 피부 보습을 위한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그렇게 건조한 느낌은 들지 않아요. (그래도 핸드크림은 때마다 발라주는게 좋아요. :D)


이 제품은 펌프 형식이고 거품으로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스피드가 생명이잖아요? ㅋㅋㅋ 저 맨날 입에 달고 있는 소리가 "다했어~ 간다~ 금방 갈게, 조금만 기다려" 이거거든요. ㅋㅋㅋㅋㅋ


아이한테 처음으로 스스로 손씻기를 가르칠 때에 펌프로 거품 쑥 나오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빨리 되니까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방식은 손에 자극도 적더라고요. 실제로 아이들 전용 핸드워시로 그런 제품이 많이 나오기도 해요. 오복이는 물에 손 넣고 장난치는 수준이라 혼자 할 수 없지만요. 내년엔 할 수 있을거예요. 아마도. ㅋㅋㅋ


고조 상품 페이지에 나와있는 핸드워시 사용시기는 다음과 같아요. 뭐, 다 공감되는 내용.

  • 감기, 겨울철 독감, 조류 인플루엔자, 눈병, 식중독이 우려될 때
  • 신생아, 유아 접촉 전, 기저귀 교환 전후
  • 식사 전, 음식물 조리 및 취급 전후
  • 재채기, 기침, 코를 푼 후
  • 여르름 짜기 전후
  • 환자 및 노약자 접촉 전후
  • 화장실 이용 후
  • 흡연 전후
  • 설거지, 빨래 등 물 접촉 후
  • 사무실 및 가정에서 컴퓨터 사용 후
  • 동전, 시폐 등 화폐 접촉 전후
  • 애완동물 접촉 전후


요거 상큼한 과일향이 나고요. 신랑이 오복이 욕조 씻기 담당인데 고조 럭셔리 향균폼 핸드워시로 닦으면 물때도 안끼고 좋다 하더라고요. ㅋㅋㅋ 원래 욕조 세정제를 따로 사서 썼었는데 오복이 돌 지나고부턴 그냥 이렇게 쓰고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괜츈하더라고요.


향균핸드워시 고조는 공식 쇼핑몰인 퓨렐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퓨어몰, 퓨레몰 같이 헷갈릴 수 있는데 퓨렐몰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사용중인 535ml 말고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222ml짜리. 그것보다 더 많은 용량도 있는데 디스팬서 전용으로 사무실이나 병원 같은 규모있는 곳에서나 써야할 것 같아서 패스. 가정집에서는 222ml, 535ml 정도면 딱이네요.


건강한 습관으로 핸드워시를 추천합니다. 퓨렐몰 주소는 아래에 링크할게요. 손소독제랑 황사마스크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함 둘러보세요.

http://www.purellmall.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