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주 다니던 건물에 골근위뷰티라는 샵이 생겼을 때 왜 이렇게 이름을 어렵게 지었나 궁금했었어요. 평범한 사람이 그냥 봤을 땐 뷰티라는 것 빼곤 뭐하는 곳인가 궁금할만해요. 봤더니 뼈와 근육을 관리하는 피부관리샵이더라고요. 수년전에 근막 마사지를 하는 곳에서 관리를 수회 받아본 적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그러니까 마사지도 하고 피부관리도 하는 곳인데 마사지가 일반적인 것과 달리 특별해요. 마사지보단 교정에 가까운? ㅋㅋ 손으로 조물조물 하는 것이 아니고 족골근관리라고 해서 발로 오일을 바르며 테라피스트가 몸무게를 실어 해주는건데 확실히 근육 풀리는데 도움이 되고 효과도 즉각적이더라고요.


젊었을 땐(?)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주는 전신마사지를 선호했었는데 이젠 상체면 상체! 하체면 하체! 집중해서 뭉친 부분 풀어주는 마사지가 좋더라고요. 어깨뭉침이 너무 심해서 뭉친 어깨 한 번 풀어보겠단 마음으로 골근위뷰티 수원점에 가 봤어요.


골근위뷰티 수원점은 미네시티 건물 2층에 있는데 영통 중심상가에 ABC마트있고 KEB하나은행(구 외환은행) 있는 건물이라고 하는 것이 수원 영통 사람들에겐 더 쉬울 것 같아요. 영통사람 다 아는. ㅋㅋ


탈의하고 전신관리 하는 곳이다 보니 그냥 들어갈 수 없게 되어있어요. 벨 눌러야 문이 열리더라고요. 보안 굳굳. ㅋㅋ 아담해보였는데 오밀조밀하게 잘 꾸며져있었고요.


마사지 받는 룸이 탈의하고 세안 가능하게 되었고 넓고 프라이빗해 좋았어요. 전등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마냥 어두컴컴하지도 않고 밝지 않은 상태라 관리 받는 느낌 제대로 였어요. 또 조용한데 적막이 흐르는 조용함이 아니라 새, 물, 매미 등 자연의 소리가 흐르는 상태라 마음을 이완시켜주더라고요.


골근위뷰티의 특이점이 발로 마사지를 한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베드가 아닌 바닥에 누워 진행했는데 누워서 눈을 가리니까 "지금 발로 마사지 하고 있어요."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모르겠다고요. 이게 손인지 발인지. 위화감은 전혀 없었어요. 아무래도 힘이 실리니까 더 시원했구요.


어깨관리는 온열찜질로 예열을 한 후 본격적으로 오일 마사지를 진행하는 방식이었는데 시작 전 골반 쪽도 봐 주시면서 몸 상태를 체크해주셨어요. 천골이 많이 튀어나와있다면서 똑바로 누워 자기 힘들 것 같다고 제 문제를 콕 찝어내시더라고요. 몇 번 포스팅 했지만 이놈의 골반도 바로잡아야하는데 문제죠. 병원에선 뻔한 물리치료나 하라고 하고. ㅠㅠ


암튼 어깨뭉침이 장난 아니라 보통 처음 오시는 분들의 강도보다 쎄게 받았어요. 지금 풀지 않음 죽는단 마음으로. ㅋㅋ 뭉친 곳 누를 때 조금 아프긴 하지만 참을 정도였고 담당 테라피스트분이 현재 상태에 대한 설명과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팁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중간 중간 사진을 찍어 before와 after를 봤는데 원래 이렇게 거울을 보거나 사진을 찍어 확인하면서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어깨다 보니 직접 볼 수 없어 사진으로 본건데 사진상의 표현이 좀 아쉽긴 하지만 앞쪽으로 말려들어간 어깨와 솟은 어깨, 쇄골 라인 정리가 되고 어깨선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봤어요.


어지간히 많이 뭉쳤던지 어혈이 나타난 곳도 있었는데 확실히 그런 부위는 제 손으로 만져봐도 근육이 뼈처럼 뭉쳐 단단하긴 해요. 이게 원래 부드러워야 하는 부위라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상상도 안 갈 정도로. 어느 마사지 샵을 가도 제 어깰 보고 놀란다죠. 하하핫.


여기서 언급하긴 그런데 제 포스팅 뒤져보면 영통에서 정말 시원하게 잘 받은 마사지 샵이 있거든요. 교정에 의미를 뒀다는 것에 두 곳이 비슷하지만 굳이 비교하자면 골근위뷰티는 피부관리를 겸하고 있고 관리부위가 많이 세분화되어 있다는 점, 여자 테라피스트,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단 부분에서 신부관리, 산전/산후관리, 콤플렉스 해소 등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더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골근위뷰티수원점 또는 직통 번호 010-3524-8399(문자OK) 통해 확인하세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