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연, 학연, 지연... 등 줄세우기로 소위 잘난 사람은 계속 잘나가는 엿같은 사회구조를 가진 대한민국에서 투자는 공평하다고 말하는 성유승님. 월 100만원을 받아도 얼마든지 재테크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성유승님. 그말에 평범한 집안에, 평범함 학교를 졸업하고, 평범한 직장에 다니며, 평범하게 사는 제 인생에 자심감이 붙었습니다.

 

경제, 시사 용어에 약해서 처음 읽을 때엔 갸우뚱 스러운 것도 많았고, 때문에 집중력이 많이 필요한 책이없습니다. 그렇지만 지나고 나서 보면 친절하게 용어 해설란을 마련해서 풀어 설명해 주셨고, 하고싶은 말은 붉은 네모안에 들어있어서 꼭 어렵기만 한 책은 아니었습니다. 그것만 읽어도 도움이 되는 그런 책이었습니다.

 


요즘 잘나가는 편드고, 주식투자는 어떻게 해야하고 이런 주제가 아니라 폭넓게 전체를 볼 수 있는 내용이라 유익했습니다. 그리고 출판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최근 내용이 많이 반영되어 있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읽을 수 있어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책이 두권 생겨 따로 사는 엄마에게도 선물해 드렸어요. 돈에 관해 굉장히 보수적인 엄마에게도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