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데리고 수원 AK백화점 7층 가볼만하네요. 옥외로 나가는 길이라 이 추운 겨울에 갈 일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오복이가 가보자고 해서 억지로 올라갔거든요? 근데 이전에 못 보던 놀이공간을 꾸며놨더라고요. 뜻밖의 수확이었어요.


책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거기서 간단히 자석 놀이도 할 수 있었구요. 키즈라이더, 힛 매니아(HIT MANIA)라는 게임기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키즈라이더는 다른 곳에서 이용할렴 싸면 500원, 평균 1000원인데 여기선 100원! 부담없이 한 번 태워줄 수 있어요. 중요한건 이 금액 좋은 일에 쓴다고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힛 매니아라는 기계는 무료 이용이었어요. 대박! 대기줄 때문에 1인 2회 이용해달란 안내가 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땐 아무도 없어서 오복이 신나게 두들기고 왔답니다. 오복이가 관심 있었던 것은 힛 매니아에 점수가 나오는 부분인데요. 불 들어오는 버튼을 누르면 점수가 올라가고 다른 버튼을 누르면 점수가 내려가요. 자칭 숫자를 좋아하는 사람인 오복이는 게임 규칙이고 나발이고 여기에 관심 대폭발.


제가 빨간 쪽에서 점수를 높여놓음 쪼르르 와서 자기가 한다 그러고, 파란 쪽으로 이동해서 점수 왕창 올리면 다시 바꾸자 그러고. ㅋㅋㅋ 승부욕 발동해서 본인 점수가 안 올라가니 결국 울었어요. ㅋㅋ 가자고 해도 안 가고 버티는 바람에 힘들었습니다. ㅋㅋ “힘을 합쳐서 점수 올리자!" 이러면서 겨우 탈출했지요.


백화점 내 키즈카페 등이 있긴 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매번 부담스럽기도 한데 이런 서비스 칭찬해요. ㅋㅋ 수원 AK백화점 7층 아이와 가볼만 합니다. ㅋㅋ 단 사람 없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백화점마다 이런 공간을 마련해두는 추세 같아요. 얼마전에 영등포 롯데백화점 꼭대기층에 가 봤는데 여기도 키즈라운지라고 해서 무료로 아이들 놀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아래 사진이에요.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 오복이만 신 났었습니다. ㅋㅋ 여긴 뽑기가 아이들 눈을 홀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이런 공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백화점 가면 꼭대기 층 꼭 둘러볼 것 같아요. ㅋㅋ 어린 아이 데리고 갈만한 곳이 대형마트, 백화점이 최고라는데 그 말에 100% 공감하는 중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