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전에 창가에 앉은 겸 비행기 이륙과정을 타임랩스로 찍어봤어요. 가능한 흔들리지 않고 한 위치에서 찍으려고 하니 팔이 무척 아프더라고요. 삼각대나 짐벌 이용하는 이유에 급 수긍했습니다. ㅋ 타입랩스론 34초 나왔지만 실제로는 그 이상을 들고 있었으니. 어휴. 지름신이 오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항공사마다 2019년 상반기 얼리버드 특가표를 풀었는데요. 작년만 해도 같이 들썩였는데 올해는 상반기에 민트패스를 두 번 써야해서 특가에 도전하지 않았어요. 상반기에 두 번+α가 되면 자금 압박과 눈치가 보여서. ㅋㅋ 그치만 비행기 사진이랑 여행 사진들 보고 있으면 왜 이렇게 들뜨는지요. 야휴. 참.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