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 지난 이야기긴 한데 기록 남겨놓을 겸 써 봐요. 1월 말, 유치원에서 오복이 생일잔치를 했답니다. 유치원에서 처음 맞는 생일잔치라서 어떻게 하고 오는지 궁금했어요. ㅋㅋ 여럿 중에 친구들이 생일 맞은 친구를 위해 그림 그린걸 묶어 보낸 것이 있었어요.


6살 친구들의 서툰 솜씨가 귀여울 따름이었는데요. 넘기다가 빵 터졌잖아요. ㅋㅋ 오복이가 유치원에서도 얼마나 숫자 타령을 했으면 그림에 남아있더라고요. 수학책, 영어책, 공부책이 웬 말입니까. 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그 친구들이 오복이를 생각하면서 그린 그림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풍선, 클레이, 선물, 거미줄, 핸드벨 등등 여러 작품이 있었지만 ㅈㅎㅇ친구랑 ㄱㅈㅇ친구가 그려준 건 잊지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어린이집, 유치원 행동 발달 상황 받아볼 때 수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었지만 그건 선생님의 시선이었잖아요. 이번엔 오복이 또래 친구들의 시선을 알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네요. 오복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01 - 숫자 좋아하는 6살 오복이의 책 정리 방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