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사립유치원이 개학을 연기한다고, 개학이 4일인데 2일 오후에 문자가 왔었어요. 3일 철회한다고 다시 연락이 오긴 했습니다만 이미 기분 상했죠. 아이가 유치원생활을 잘 하는 것과 별개로 유치원에 대한 신뢰가 깨져 2020년은 무조건 병설 지원한다고 벼르고 있었어요.

2019/03/03 - 사립유치원 개학연기, 내 아이 유치원이라니...


그리고 두둥. 처음학교로에서 병설유치원 일반 원아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참전했지요. 저는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티켓이나 콘서트 피켓팅 하면서 접속대기화면을 본 적이 있어요. 근데 이걸 처음학교로 사이트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ㅋㅋ 앞에 8천명이 대기하고 있대요. 입장해도 뭐 버벅. ㅋㅋㅋ 선착순이 아닌데도 접수 첫 날은 북적이네요. 제가 남말 할 처지는 아닙니다.


암튼 지원은 했는데요. 이것이 로또 당첨 급이란 말이죠. 정원 26명에 재학생이 23명이라 모집인원이 3명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모집 결과 나오고 최종적으로는 7명으로 늘긴 했지만 그래도 쉽지 않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면 다시 포스팅 합니다. ㅋ 지난번에 로또 사면서 되면 글 업뎃 안 된다 했죠? 지금 저 열심히 1일 1포스팅 하고 있죠? ㅋㅋ 병설유치원 모집 결과는 과연!!!!!! (저만 떨리나요.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