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애정하는 메타사이트 레뷰에 들어갔더니 <포인트상품 구매 서비스 일시 중지, 캐쉬상품으로 전환에 관한 공지>올라와있더라구요.


공지에 따르면 컵, 색연필, 수첩 등등이 올해 12월 31일까지만 포인트 구매가 가능하고, 내년엔 캐쉬를 이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제껏 포인트를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기에 포인트 사용 방법이 바뀌기 전에 한번은 써봐야 할 것 같아 모으고 모았던 레뷰 포인트를 확~! 질렀습니다.

귀여운 레뷰컵 블랙, 레드, 화이트 색상으로요.


(근데 왜 지금 보니 블랙, 블랙, 화이트인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화면 보고 알았어요 허걱......)

포인트가 소멸이 되는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꼭 그래야 한다... 라는 것은 아니지만 레뷰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 기회 놓치지 말고 지르세요!!!!!! 지금 아니면 포인트로 언제 또 질러보겠습니까. 이제껏 열심히 리뷰 조회하고, 추천한 결과를 2009년이 가기전에 GET 하셔야죠. 게다가 레뷰컵 꽤 쓸만하다구요. ㅎㅎㅎ (뭔가 약장사하는 기분)

개인적인 입장으론 이번 전환이 살짝 아쉽긴 합니다. 타 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시스템으로 그간 저를 너무 높이 띄워나서 '앞으론 캐쉬로 사야해!' 하니까 '아니 이건 배신이야' 하는 기분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솔직히 그래서 급 지르기까지 했습니다.....;

그치만 뭐... 이제껏 제가 생각했던것 그 이상을 보여줬던 레뷰이기에 아쉬운 마음은 접고, 은근히 기대를 해 봅니다. 어떤 내용으로 저를 또 놀라게 할지 포인트로 뭘 할수 있을지 두근두근~♡

그럼 포인트 사용을 독려하고, 2010년 레뷰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끄읏.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