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오복이의 7번째 크리스마스입니다. 얼마 전 산타할아버지께 크리스마스 카드 쓸 때 마법천자문과 색종이를 받고 싶다고 했죠. ㅇㅋ하고 몰래 주문했습니다. ㅋㅋ 그것만으론 허전해서 또 뭐 없나 하던 차에 오복이의 개인 수첩을 봤는데요. 헐, 뭐가 빼곡히 적혀있더라고요. 금광 캔 기분.

 

 

코로나시국에 산타할아버지께 바라는 점 feat.오복

코로나19가 1년 내내 우리를 괴롭히네요. 긴 인생을 두고 봤을 때 2020년은 없는 해라 여겨질 것 같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았고 올해는 없는 것 같다는 말도 많이 했었는데 어떻게 가긴 갑니다. 벌

qtotpz.tistory.com

 

그래서 추가로 몇 개 더 준비했어요. ㅋㅋ 마법천자문 천자탄이랑 백화점, 아이패드, 키즈 워치 같은 건 못 해주지만 ㅋㅋㅋㅋㅋ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나 홀로 집에' 한 편 때리고 산타할아버지 오셨다가 우리 집 불 켜져 있음 패스하시니까 얼른 자자고 했더니 평소와는 다르게 빨리 불 꺼달라고 하더라고요. 이럴 땐 영락없는 아이입니다. ㅋㅋㅋ

 

 

코로나19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서 눈사람 만들고, 트리도 만들고 ㅋㅋ 유치원에서 놀이 꾸러미 준 것에 가블럿 LED 캔들도 있어서 분위기 내 봤어요. 몇 년째 쓰고 있는 대 양말도 걸구요. ㅋㅋㅋ 교회 발 코로나19 집단감염 생각하면 욱하고 기분 내고 싶지도 않은데 아이의 동심을 위해 올해도 꾸역꾸역 하긴 했습니다.

 

 

집 밖의 상황은 어렵지만 원하던 선물로 오늘 하루 오복이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발행 예약 걸고 자러 가야겠어요. 아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