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삐용이의 배꼽시계(http://tastytime.tistory.com/)라는 침 질질 나오는 맛집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삐용님께서 지난 2009년 12월 25일에 블로그 100일 & 크리스마스 & 연말 & 새해를 기념하여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셨습니다.

삐용님의 블로그를 유심히 보았음 알 수 있는 문제를 3가지 내셨는데(주관식 ㅠㅠ) 요 방법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저도 다음에 써먹어야지! 하고 맘속에 키핑해뒀답니다. ㅋㅋ

송구하옵게도 저는 그간 삐용님과의 왕래가 활발한 편이 아니었어요. 앞으로 우리 잘해봅시다 하는 의미로다가 마감 직전에 참여를 하게 되었는데요.

찍신이 강림하셔서 2문제를 맞춰 칸타타 기프티쇼를 받게 되었어요.

삐용님 감사합니다.... ㅋㅋ 블로그 마구마구마구 번창할겁니다. 진짜루...!


GS25에서 교환할 수 있는 칸타타 프리미엄 블렌더 175ml 캔 기프티쇼가 멀티메일로 도착했어요.

기프티쇼(기프트콘)은 누가 개발했는지 참 편리하다니깐요. ㅎㅎ ([하이힐 신고 독서하기]라는 책을 보면 요걸 개발한 분은 이쁘고 멋진 커리어우먼!!!!!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삐용님께서 순수 메세지도 넣어 주셨답니다. 삐용님 덕분에 2010년 스타트를 신나게 할 수 있었어요. 우리 2009년 느즈막히 알았지만 2010년에는 달려보아요!!!!!


퇴근하는 길에 교환해서 <프로포즈 대작전>이라는 일드를 보면서 홀짝홀짝 맛있게 먹었답니다. 커피는 언제나 맛있어요. ㅎㅎ

즐거운 나눔을 기획하신 삐용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저도 조만간 나눔거리를 들고 오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아, 나눔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가 15일에 마감이 됩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의외로 참여율이 낮아서 가슴아픕니다 ㅠㅠ) 참여하러 고고씽 해 보아요. ^-^//

2009/12/23 - [뽀's Stroy/나눔이야기] - [사랑의 책나눔] 나눔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