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백신 맞았어요. 2차접종! 교차접종! ㅋㅋ 1차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였어요. 접종간격이 12주라 기다리는 와중에 이게 50세 미만 부작용 이슈로 접종을 권고하지 않는 바람에 2차백신은 화이자로 자동 바뀌었어요. (지금은 아스트라제네카 원하면 맞을 수 있는걸로 바뀌었어요.) 항간에 아스트라제네카는 1차가 아프고, 화이자는 2차가 아프다고 해서 그에 딱 맞는 전 망연자실했어요. 게다가 최근 화이자로 1, 2차 맞은 동생이 2차 맞곤 다음날 출근을 못 해서 더 우려했지만 다행이 큰 이슈 없이 지나갔습니다.

 

 

1차엔 살짝 열감이 있었고 실컷 쫄아있을때라 타이레놀을 먹었는데요. 두 번? ㅋ 2차는 접종부위가 무지 아팠지만 진통제를 먹을 정도는 아니라 판단했어요. 대신 접종과 연관성을 따질 수 있을지 모르겠는 피곤함이 있어서 하루 내내 먹고 자고만 반복했어요. 이정도면 양반이죠 뭐. 아직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기간이라 포스팅이 조심스럽지만 괜찮다는걸 알려드리며 마무으리 합니다. ㅋ 14일 조심할테니 이 몸이 항체를 빠방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피스!

 

 

mRNA(화이자, 모더나), 바이러스 벡터 백신(얀센, 아스트라제네카) 맞았는데 혹시 다음 부스터샷에 단백질 재조합 백신(노바백스) 맞으면 코로나19 백신 수집가에 변이 바이러스 철통방어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별 생각이 다 드네요. ㅋㅋㅋ

 

2021.06.06 - 아스트라제네카 잔여백신 (1차) 접종 후기

 

아스트라제네카 잔여백신 (1차) 접종 후기

카카오톡, 네이버 앱으로 코로나19 잔여백신 조회를 계속했었는데 하나도 안 나오더라고요. 카카오톡과 네이버에 병원 안 겹치게 알림신청 했거든요? 안 울린 걸 보면 아예 등록이 되지 않은 것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