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타 3만 체육쿠폰 신청들 하셨습니까?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하는 사업으로 체육시설을 이용하면 3만원 캐시백해주는 내용입니다. 지난 11월에 1차 신청받았고 결과 문자 받고 결제했는데요. 환급은 12월 29일에 된다고 해요. 국민 누구나 신청하면 한 번은 혜택 받아볼 수 있어서 일단 신청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저랑 남편 카드로 신청했고 오복이 줄넘기 학원비 결제에 썼습니다. ㅋ 8만원 이상 결제해야 캐시백 해줘서 줄넘기 학원 두 달 분 결제했어요. ㅋㅋ 축구교실에서도 쓸 수 있는데 여긴 계좌이체를 해 줘야 하고 1회 결제액이 8만 원이 안 된다고 해서 패스했어요. 축구보다 줄넘기를 더 애정 하는 오복이라 두 달치 결제해도 훗날 걱정도 없어 맘 편히 했습니다. ㅋㅋㅋ

 

 

1차 사업이 정리되면 2차도 할꺼라고 하는데요. 오복이 명의의 카드를 만들 수 없어서 저는 여기까지입니다. ㅋㅋ 할머니, 할아버지 찬스 쓰실 수 있는 분들은 손을 빌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3만 원이면 크잖아요. ^^;; 아래 1타 3만 체육쿠폰 대상 체육종목 안내할게요. 내가 이용하고 있는 곳이 환급대상 시설인지 확인하려면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쿠폰 홈페이지(https://www.kspo.or.kr/smile/smile.jsp)에 들어가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1타3만 체육쿠폰 대상 체육종목>

- 스크린골프, 스크린야구, 스크린 사격 등 가상체험 체육시설

- 게이트볼, 실내골프(연습장), 궁도, 농구, 당구, 라켓볼, 럭비풋볼, 롤러스케이트, 배구, 배드민턴, 볼링, 사격, 세팍타크로, 수영, 스케이트보드, 스쿼시, 썰매, 씨름, 야구, 양궁, 에어로빅, 역도, 요가, 육상, 인공서핑, 인공암벽(클라이밍), 인라인스케이트, 족구, 체조, 축구, 탁구, 테니스, 펜싱, 풋살, 필라테스, 하키, 핸드볼, BMK, MTB 중 실내 혹은 실내외 혼합시설 업체

- 체력단련장 (헬스 등)

- 체육교습업 (농구, 빙상, 배드민턴, 수영, 야구, 롤러스케이트, 줄넘기, 축구 종목 교습업)

- 체육도장 (검도, 레슬링, 복싱, 우슈, 유도, 태권도, 합기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