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걱정했던 방과 후 수업 추첨. 됐습니다! 두 개 추첨이었는데 두 개 다 됐습니다. 돌봄 교실은 꽝이었지만 이것은 저의 승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왜 좋은 소식과 슬픈 소식은 늘 동시에 생길까요? 똥손, 똥손 하고 싶지 않은데 결과를 보면 한마디 할 수밖에 없어요. ㅋㅋㅋㅋ 진짜 황당합니다. ㅋㅋㅋㅋ

 

 

그거슨 바로 방과 후 수업 자체가 미뤄졌다는 거예요. 코로나19 확산세 속 교직원과 학생들의 확진이 매일(ㅠ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2주나 미룬다고 해요. 3월엔 이 파도가 잠잠해질까요? 그리고 또 하나는 추첨 대상도 아니었던 방과 후 수업 중 하나가 폐강되었다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강 인원 미달로. 복잡하쥬? 인생 쉽게 살기 어렵네요. 참 나. ㅋㅋㅋㅋㅋㅋ

 

2022.03.10 - 역대급 똥손, 방과후수업 추첨결과는? ㄷㄱㄷㄱ

 

역대급 똥손, 방과후수업 추첨결과는? ㄷㄱㄷㄱ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 작년엔 코로나19로 쭉 못하다가 11월, 12월 6주 정도 했었어요. 그 짧은 시간에도 확진자가 나와 원격수업 전환되고 그래서 보강을 한다느니, 수업을 못 한다느니 말이 많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