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LCC 얼리버드 특가

제주항공 찜특가를 시작으로 에어서울 사이다특가, 티웨이 메가 얼리버드, 진에어 진마켓 등등 해외여행에 불 지피는 소식이 계속 들려옵니다. 마음만 들썩이고 실제론 갈 수 없어 울어야 하지만요. 코로나19로 못 갔었는데 이게 풀리니 회사 다니느라 못 가요. ㅠㅠ 그 와중에 제주항공 찜특가 해놓은 것 있으니 위안 삼습니다. 갈 수 있겠죠? 후. ㅋㅋㅋㅋㅋ

 

사진: Unsplash 의 Philip Myrtorp

 

여권사진

코로나19 기간동안 만료되어 버린 제 여권. 다시 만들어야겠죠. 최근 여권사진 찍었는데 존못으로 나와서 짜증 났어요. 근데 다시 찍는 것도 시간과 돈이 소요되니 참기로 했습니다. 남색 여권으로 바뀌기 전 녹색 여권을 발급받으면 수수료 저렴하고(15,000원, 소진 시까지 ㅋ) 5년의 시간을 버는 셈이니 그때 가서 제대로 찍어보겠다 다짐했어요. 그전까진 어차피 자주 못 가니 이번 여권 사진은 흐린 눈 하기로 했습니다. 본판불변의 법칙도 있으니 인정해야죠. ㅠㅠ

 

 

♥ 온라인 여권 발급 신청

이제 여권발급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대요. 이전에 여권 만들었던 이력이 있어야하긴 한데 세상에 마상에. 여러분 여권사진 촬영하면서 원본사진파일 받으세요! 수령은 가야 하나 왕복하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좋습니까. 저는 지금 아이 방학기간이라 여권 만들러 언제 가나, 얘를 데려가야 하나 오조오억 번 고민했었는데 온라인 신청보고 "이거닷!" 했네요. 발급 됐단 연락 오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