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냐옹~


1981년 <캣츠>가 런던에서 초연된 이후 27년만에 처음으로 제작되는 한국어 버전의 무대를 만났다. 이런 정통 뮤지컬은 처음 관람하는지라 둑흔둑흔 콩닥콩닥 +ㅅ+/ 뛰는 가슴을 주체할 수 없었다. 공연을 관람하려면 스토리 정도는 알고 가라고 어디서 주워들어가지고 프로그램북을 거금 만원을 투자해 공연 전 열심히 읽었다. ( 인터넷 검색도 했지만 역시 손에 들고 보는것이 체질 :-) ) 세계 4대 뮤지컬 ( 캣츠, 오페라의 유령,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 중 하나를 보는데 이정도 예의는 또 지켜줘야 하는것 아니겠는가. 하하하.

뮤지컬 <캣츠>에는 정말 많은 고양이들이 등장한다.

매혹적인 고양이(그리자벨라), 반항아 고양이(럼 텀 터거), 선지자 고양이(올드 듀터러노미), 리더 고양이(멍커스트랩), 극장 고양이(거스), 부자 고양이(버스토퍼 존스), 친절한 고양이(젤리로럼), 도둑 고양이 커플(몽고제리와 럼플티저), 기차 고양이(스킴블샹스), 마법사 고양이(미스터. 미스토펠리스), 관능적인 고양이(봄발루니나), 예민한 고양이(드미터), 샴 고양이(카산드라), 검비고양이(제니애니닷), 하얀 고양이(빅토리나), 악당 고양이(맥개버티), 철학적 고양이(플레이토), 정의로운 고양이(알론조), 흉내쟁이 고양이(파운시벌), 호기심 고양이(실라밥), 쌍둥이 고양이(코리코팻과 탄토마일), 사춘기 고양이(텀블브루터스), 명상 고양이(올리비아), 신사 고양이(애드미터스), 고독한 고양이(콱소), 분주한 고양이(엘렉트라), 허풍쟁이 고양이(조지), 세심한 고양이(제마이마), 감성적 고양이(엑세트라)

헥헥헥 ... 고양이들의 세계가 이렇게나 다양한데 하물며 인간의 세계야 말할것이 있으려나. 캣츠 안에서 인간의 모든 면을 볼 수 있었다. 어쩜 이리도 잘 투영시켜 놓았는지. 명성에 걸맞다. 후회가 없다. 2층에서 관람하여 배우들의 표정과 호흡을 제대로 느끼지 못한 점이 쬐끔.. 아주 쬐끔 아쉽긴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보고 싶은 맘이 든다. 앞자리에서! 잇힝. 뮤지컬 배우는 워낙에 아는 인물이 없으니 그렇다 치고 그리자벨라 역에 옥주현이, 럼 텀 터거 역에 빅뱅 대성이 나온다는 정보를 공연 당일에 알게 되었는데(;) 대성은 그날의 캐스팅이 아니었고 옥주현은 얼굴 보나? 했지만 .... 목소리만으로 겨우 옥주현이라는걸 알았으니 아직 소녀마음에 앞자리 가고 싶은 욕구가 더욱 치밀어 올랐다.


뭐랄까? 뮤지컬은 뮤지컬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영화와는 또 다른. 사람을 굉장히 업(UP)되게 만들어 주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든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음에도 공연 후 뿌듯함이 막 느껴졌다면 나 이상한 사람일까? 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