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사라뽀의 기억투르기, 필름라떼(Film Latte)의 사라뽀님께서 이사하면서 보지 않는 책들을 정리하고 싶다고 하셔서 냉큼 주소를 알려드렸습니다.

Adios님을 비롯한 몇몇 블로거..(저도 포함 ^^;)들이 '사랑의 책나눔'이라는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렇게 보내주신 책은 라벨링을 거쳐 나눔장소에 전달됩니다. 그것을 기억하고 계셨던 사라뽀님이 저를 찾아주신 것이죠. ^^;


사라뽀님의 택배가 도착하는 날... 장기 외출하기 바로 전이었는데 너무 예쁘게 박스포장 해 주셔서 카메라로 안찍을 수가 없더군요. 바쁜와중에 찰칵! 찍었답니다. ㅋㅋ (그래놓고 포스팅은 이제서야 하는???)

박스 개봉을 하고는 감동이.. ㅠㅠ 두둑하게 책을 챙겨 보내주신것도 부족해서... 손편지까지 적어 주신 거 있죠...

예전에 사라뽀님의 나눔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있었는데(당시 후기)... 그때도 사라뽀님은 나눔 당첨 물품이었던 CD외에 손편지와... 시집 한권을 함께 보내주셨었습니다. 사라뽀님은 정말 정이 많으십니다. ^^ 또 글씨는 어쩜 그리 잘 쓰시는지.... 필체가 독특하고 예쁘다니깐요.

암튼... 양서들만 쏙쏙 뽑아서 보내주셨습니다. 총 17권.. 감사합니다. 사라뽀님...!!

※ 이 포스팅은 나눔블로그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랑의 책나눔은 책을 보내주시는 한분, 한분 포스팅을 통해 과정을 공개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http://nanumbook.com/ 또는 nanum@nanumbook.com로 연락 주세요. ^^
물론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환영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