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록빛일기(http://greendiary.tistory.com/)의 수우님께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딱 맞춰 도착한 푸짐한 먹거리들....!
중요한 것은 대부분이 수우님의 핸드메이드라는 것이죠.

사진을 보여드리기에 앞서, 수우님 소개를 좀 하면... (옆에 뷰애드박스때문에 서두가 늘 서두가 깁니다 ㅋㅋ)

수우님은 블로그에 맛있는 샌드위치 레시피를 주로 올리고 계시는 여자사람블로거입니다. 아침에 공복으로 접속하면 안되는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 올리고 계시죠.

수우님을 알게된 것은 제 블로그 역사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오래되었는데 얼마전에 블로거 펜션모임에서 실제로 뵈었었습니다. ^^; 그 후에도 두번 정도 만남을 가졌었는데 그때마다 톡톡튀는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주셨어요.

그럼 이제 사진 보여드릴께요.

푸짐하게 챙겨주셨습니다. 코코아 믹스, 유자차 포션, 쌀과자, 호두과자, 샌드위치, 쿠키, 머핀... 종합선물세트처럼 한 박스 가득이었습니다. 도착한 시간이 마침... 출출하던 때라서 접시에 담고 뭐 이럴 사치 부릴 생각도 못하고 바로 그자리에서 뜯어서 우걱우걱 먹어치웠습니다. ㅋㅋ


수우님은 언제나 이렇게 조물조물 뭔가 만드는 것을 좋아하시고 그것을 누군가에게 나눠주는 것을 좋아하세요. 이런 사람을 대인배라고 하는건가요. 대인배 수우님 덕분에 하루가 배불렀습니다. 고맙습니다. ^^

지금 학교 졸업을 앞두고 부모님과 앞으로 생활에 대한 고민을 진지하게 하고 계시는데 하시는 일 다 잘될꺼에요. 수우님이 좋아하고 하고싶은 일을 꼬옥 하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수우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greendiary.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