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뽀의 첫 협찬(?) 이벤트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성형체형 후기를 올리고 있는데요. 원장님께서 제 블로그를 보시더니 이벤트를 한번 해 보지 않겠냐고 제안을 주셨어요. 개인적인 나눔이벤트는 진행해 보았으나, 이렇게 협찬(?)식으로의 이벤트는 진행한 적이 없어서 고민을 하다가, 제가 관리받는 것이 여타의 관리실과는 조금 다른 방식인데 잘 모르는 분이 많다는 생각에 제안을 수락하기로 했습니다.

그간에 포스팅했던 내용들이 휜다리면 휜다리, 평발이면 평발 이런식으로 주제를 나눠놓긴 했지만 사실 그 모든 것들은 1회 방문에 조금씩 조금씩 건들이는 것이거든요. 즉, 미란주 프로그램이 원인을 바로잡아 교정하는 것 이므로 휜다리면 휜다리만 마사지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원인이 되는 골반, 척추 등 전신을 마사지 받는 것이랍니다.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받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제 지난 포스팅과 미란주 홈페이지 등 다양한 경로로 검토를 해 보시고, 이벤트 내용이랑 맞다고 생각되시면 신청 많이많이 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하실 분~



◆ 참여 조건
-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는 블로거
- 2회이상 체험후기를 올릴 수 있는 블로거


◆ 신청 방법
- 미란주에서 체험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
 ex) 하체비만, 일자목, 휜다리, 얼굴비대칭, 척추측만증, 얼굴축소
- 체험 가능한 지점을 선택
 ex) 서울 강남점, 서울 등촌점, 서울 방학점(여성전용), 수원점(여성전용), 대전점
- e-mail 주소와 함께 비밀댓글

◆ 신청 기간
- 2011.04.18.월. ~ 2011.04.30.토. (2주간)

◆ 당첨자 발표
- 2011.05.02.월. 새로운 포스팅을 통해 발표

◆ 참고 사항
- 각 지점별 1~2명 선정


사족

미란주가 지점이 많지 않아요. 지역적인 특성을 타기 때문에 원장님께서 전 지점에 1~2명씩 갈 수 있도록 해 주셨는데 제가 관리받고 있는 곳인 미란주 수원지점인 화정예가 말고는 경험을 해 본 적이 없으니 타 지점 신청자 분들은 더 꼼꼼히 살펴봐주세요.

미란주 일부 지점은 여성전용 입니다. 방학점과 수원점을 제외하고는 남성분들도 신청 해 주세요. 남성분들도 O다리에 일자목, 평발 많으시더라구요.

나눔이벤트를 하면서 후기 강요를 해 본 적이 없는데 이번엔 나눔이벤트가 아닌 체험이벤트이니 후기작성을 꼭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미란주 프로그램의 비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비슷한 관리실과 비교했을 때 크게 비싼 것도 아닙니다. 그 정도 가격대라는 것을 알아주시고, 미란주가 별도의 홍보채널이 없는데 제가 블로그를 또 하고있으니 여길 통해 홍보도 됐음 하는 마음이 있네요.

이벤트 진행 및 당첨자 선정 모두 원장님의 터치 없이 제가 합니다. 이웃님들 근처에 거주하고 계시면 신청 팍팍 해 주세요. 또 주변에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추천도 많이 해 주세요.

첫 협찬(?) 이벤트라 긴장되네요. 양쪽이 모두 만족스런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중간에서 노력하겠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