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란주 체험 이벤트 모집



지난 2주동안 진행했던 미란주 체험 이벤트 신청을 마감했습니다.

대중적인 아이템이 아니었고 협찬 이벤트다 보니 진행하면서 부담이 아주... ^^;; 개인 나눔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신청자가 적어도 펑~하고 다음 기회를 노리면 되는데 이번 건은 그렇게 하기엔 저도 민망스럽고, 제안 주신 화정예가 원장님께도 죄송하고 그렇더라구요. 과정에 말로 다 하지 못할 개인사가 너무 많이 껴 있어서 아쉬운 이벤트 기간이었습니다. 아무나 이벤트 하는 것 아니네요. ㅋㅋ

아무튼, 그 와중에 이벤트 신청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관심가져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할까요?


미란주 체험 이벤트 당첨자 발표

강남점 정체원 02-3481-6263
Design_N님(http://um0119.tistory.com/), 꼬마낙타님(http://plusblog.tistory.com/),
백야님(http://pigamojara.tistory.com/) (☞ 백야님은 5/16일 이후)

등촌점 미 드림 스킨 02-3663-3118
자유혼님(http://bizrus.tistory.com/)

수원점 화정예가 031-223-0094
야근쟁이님(http://blog.naver.com/kimnabi0827)

대전점 신분희 씬&케어 042-485-7752
가람양님(http://rkfka27.tistory.com/)


Design_N님, 꼬마낙타님, 백야님, 자유혼님, 야근쟁이님, 가람양님 당첨되셨습니다. ^^

이 글이 공개되는 시간부터 해당 지점에 전화하셔서 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 (백야님만 5/16일 부터) 예약하실 때 미란주 체험 이벤트 당첨자라는 이야기를 해 주시고, 닉네임 말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이 전화하기 번거로우시면 제게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따로 전달해 전화가 갈 수 있게 하겠습니다.

이벤트 신청 하시면서 약속해 주셨던 리뷰는 총 2회 작성해 주시면 되고, 관련 내용이 있다면 제 글에 트랙백 보내주세요. 트랙백 환영합니다. ^^ 그리고 제가 들어가 보겠지만, 먼저 알려주시면 감사감사. 의무 사항은 아닙니다.

그럼 여섯 분 모두 원하는 체험이길 바라며 기회에 체형의 문제점을 알고 고치셔서 멋지고 예쁜 체형 가지시길 바랄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