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신혼여행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으로 다녀온 것 다 아시죠? ㅎㅎ 공개된 포스팅이 다섯개 정도 되네요. 이야기 할 것이 더 많이 남아있는데 포스팅 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자꾸 단편적인 것들만 발행하게 되네요. 그래서 순서도 뒤죽박죽.


오늘도 설도 지났고 해서 쉬어가는 포스트 준비했습니다. ^^

보라카이는 세계 3대비치 중의 하나라고 해서 죽기전에 꼭 한번 봐야한다는 이야길 들었었어요. (세계 3대비치 : 필리핀의 보라카이, 호주의 골든 코스트, 마이애미에 있는 팜비치)

보라카이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중서부 파나이 섬(Panay province) 북서쪽에 떠 있는 섬으로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 만큼 때묻지 않은 자연을 지닌 휴양지이다. 이곳에는 길이 7㎞에 달하는 길고 넓은 화이트 비치와 야자수 숲이 어우러진 32개의 크고 작은 독특한 매력을 지닌 비치가 있다.
[출처] 위키백과 일부

그 중에서도 특히 일몰이 죽~여준다고 하더라고요.

저의 허접한 카메라로 허접한 셔터질에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보라카이의 낮, 일몰 그리고 그 후의 모습을 세 컷 뽑아보았습니다. 보시고 마음 정화 하시고 내일 또 새로이 시작되는 연휴 끝! 평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낮 동안의 보라카이


일몰의 보라카이


해진 후 보라카이



※ 신혼여행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이신 분들은 화이트허니문[링크]에서 장소, 비용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 신혼여행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합리적인 비용에 가고싶은 여행지 신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추천!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