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BIT NINJA(8비트 닌자)라는 아이폰 게임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 아래가 8비트 닌자 실행 첫 화면인데요. 보시면 느낌이 확 오실겁니다. "그래픽이 떨어지는구나..."

8비트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흡사 어릴적 저사양 컴퓨터에서 보던 게임처럼 느껴지지요.


8비트 닌자의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가지 POWER UP 무기를 장착하고 닌자 캐릭터를 랩업시키면서 떨어지는 과일을 피하거나, 없애거나, 튕겨내야 합니다. 오로지 좌, 우로 움직이면서 말이지요. 이게 은근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어플이랍니다.


왼쪽 상단 끝에서 세개가 아이템이고 오른쪽 상단 끝에 하나가 캐릭터 고유 스킬인데요. 랜덤으로 떨어지는 아이템을 잘 활용하고 스킬 마나가 차면 그것도 함꼐 활용해서 오래오래 버티면 됩니다.


캐릭터가 렙업을 하면 스킬 마나가 차는 시간이 빨라진답니다. 또 각 캐릭터 고유 스킬이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어요. 제가 자주하는 캐릭터인 SAM은 총쏘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100%로 쏘거든요? 근데 이 타겟이 하나부터 렙업할때마다 계속 증가해서 지금 여섯개까지 쏜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과일이 좌우로 정신없게 떨어지는데 그럴때 무척 좋지요. ㅋㅋ 단순한 게임이지만 렙업 올리는 재미도 겸비하고 있어요.


닌자 캐릭터는 지금 6개가 나와있고요. 각자 가지고 있는 스킬이 다 다르답니다. 저는 기본 캐릭터인 8비트 빼고 두 개의 캐릭터를 더 열었는데요. 캐릭터를 열려면 게임하면서 빨갛게 생긴 드래곤프룻을 먹어야 한답니다.


그리고 아레나를 더 열 수도 있는데 선택에 따라 마나를 더 먹는다거나 드래곤프룻이 더 나오는 이득이 있습니다. 이것도 닌자 캐릭터 여는 것 처럼 드래곤프룻으로 열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중에 이걸 많이 먹어야 해요. ㅋㅋ


게임 중간중간 돈이 떨어지는데요. 돈을 많이 먹으면 아이템 파워업을 시킬 수 있어요. 처음엔 얼마 안되는 돈으로 파워업이 가능하지만 5단계까지 파워업 하려면 제법 많은 돈이 들어간답니다. 아이템마다 특성이 다른데 전 ROCKET, LANDMINE, BLADE라는 걸 제일 많이 쓰고 있네요. 초반엔 돈 모은다고 TREASURE를 계속 업 시켜줬고요.


돈이랑 드래곤프룻이 있어야 파워업을 하거나 캐릭터를 열고, 아레나를 열 수 있기 때문에 은행기능도 있어요. 성질 급하신 분들은 캐쉬결재도 할 수 있는데 전 뭐 그렇게 돈투자해서 하는 편은 아니네요.


설명은 주절주절 길었지만 한 번 해보심 엄청 쉽게 하실 수 있을꺼에요. 시간가는줄도 모른다니까요. 화장실가서 큰 본일 보실 때 한 판 하기 좋아요.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